주메뉴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학년도 후기(3차) 신(편)입학 합격자 등록금 납부 안내

  • 구분 장학
  • 작성자 대학원교학팀
  • 등록일 2024.08.08.
  • 조회수7



1. 등록기간 및 고지서 확인
. 등록기간: 2024.08.12.() 14:00 ~ 08.16.() 17:00

. 고지서 확인기간: 2024.08.08.() 14:00 ~ 08.09.() 17:00 / 문의: 041-530-2605, 2604

. 고지서 확인방법

등록금 고지서는 장학내역 등이 변동될 수 있으므로 실제 납부 직전에 최종 확인 요망

2. 등록금 납부방법
. 은행납부
1) 납부은행: KB국민은행
2) 납부계좌: 고지서 상의 가상계좌 (보내는 이름에 관계없이 등록 처리)
3) 입금방법
인터넷뱅킹: 은행 홈페이지 [공과금] [대학등록금] 납부 [납부조회]
텔레뱅킹, 무통장입금, 타행계좌 이체(타행 수수료 본인 부담)

은행 창구 수납
4) 수납시간: 평일 9:00 ~ 17:00
()입생의 경우 카드납부, 분할납부 불가

3. 학자금대출 안내
. 신청기간: *자세한 내용은 한국장학재단 홈페이지 참고
- 등록금 대출: 2024.08.12.() ~ 08.02.()
- 생활비 대출: 2024.08.12.() ~ 11.14.()
. 관련문의: 한국장학재단 1599-2000 (0번 상담원 연결), http://www.kosaf.go.kr

4. 등록 관련 사항은 대학원 홈페이지 및 SMS 문자로 안내
. 대학원 홈페이지: http://graduate.sunmoon.ac.kr (커뮤니티 공지사항 확인)
. 연락처 확인: [포털사이트] [개인정보] 에서 휴대전화 연락처 확인(변경 시 수정)
단체문자가 수신되지 않는 경우도 있기에 정기적으로 대학원 홈페이지 확인 요망



5. 문의처: 대학원교학팀 041-530-2605, 26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