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가. 학생증 포털시스템에 사진등록 필수(선문대학교 Guide 참고 => 링크)
나. 내/외국인별 학생증 발급 안내
1) 내국인 (비대면 신청)
-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KB스타뱅킹 앱 설치후 신규 가입하기
- 학생증 신청: KB스타뱅킹앱 → 전체메뉴 → 입출금+카드 → 대학교 학생증 만들기
2) 외국인 (대면 신청)
- 외국인등록증 지참 후 학과사무실에서 KB국민은행 신규신청서 작성
- 학과 담당자가 신청서류(은행 신규거래신청서, KB국민체크카드 회원가입 신청서, 신분증 사본 3부) 국민은행 제출
- 발급완료된 통장/학생증 국민은행에서 학과 담당자가 수령해서 학생에게 전달
※ 학부와 동일한 절차이며 신청서류는 학생지원팀 증명서 담당자(530-2580) 에게 문의
다. 분실 시 국민은행 직접 방문 또는 국민은행 고객센터(1588-1688)로 전화하여 재발급
2 모바일 학생증(전자출결 앱) 설치
가. 설치방법:
1) App Store(아이폰)/Play Store(안드로이드)에서 '선문대 학교 전자출결' 검색 또는 인터넷 검색창에 'http://ears.sunmoon.ac.kr/app'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자세한 설치방법은 선문대 Guide(info.sunmoon.ac.kr) 학생활동/지원-학생증발급-모바일발급 참조
나. 이용방법
1) 안드로이드
① 전자출결 앱 실행
② 휴대폰 NFC기능 켜기(안드로이드)
③ SECOM 리더기에 태그하여 출입
2)·아이폰
① 설정→일반→정보→이름→학번 or 사번 입력(iOS 8.0미만인 경우)
설정→일반→프로파일(기기관리)→Xid system Co.,Ltd. 신뢰(iOS 9이상인 경우)
② 모바일 Pass 설치
③ 전자출결 앱 실행 – 모바일 학생증 클릭 – 자동적으로 모바일 Pass 실행
④ SECOM 리더기에 태그하여 출입
다. 출입 오류 문의: 주간 - 041-530-2177, 041-530-2173 / 야간, 주말 - 041-530-8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