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기
제 9개 송파구의회 슬로건 공모 안내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 2023.03.25

 

 

9대 송파구의회 슬로건 공모전

안내(기간 연장)

 

 

송파구의회에서는 제9대 의회의 핵심가치와 비전을 효과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을 구민 등을 대상으로 기간을 연장하여 공모선정하고자 하오니, 평소 송파구의회와의정활동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공모내용: 풀뿌리 민주주의를 수호하고 발전시키는 9대 송파구의회의핵심가치와 비전을 공모주제를 통해 함축적으로 나타내20자 이내의 문구(띄어쓰기 미포함)

공모주제

- 65만 송파구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고 봉사하며 소통하는 선진의회

응모자격: 송파구민(구민 누구나 가능하며 응모일 기준 주민등록상 주소지가 송파여야 함) 또는 응모기간 현재 광고홍보기획분야 학과에 재학중인 국내외 대학생(또는 대학원생)

공모기간: 202331() ~ 428() 까지

 응모방법: 이메일 접수(201211020@songpa.go.kr)

결과발표 및 시상: 20235월 중 예정

- 송파구의회 홈페이지 선정내역 게시 및 수상자 개별 통보

시상내역: 총 시상금 100만원(4)

- 최우수 (1): 상금 50만원

-   (1): 상금 30만원

-   (2): 상금 각 10만원

상금은 제세금 공제 후 지급

응모 시 유의사항

1) 응모작 제출은 응모기간내 이메일로만 가능하며 방문 및 우편은 접수하지 않습니다.

(이메일 발송 후 정상발송이 됐는지 반드시 확인바라며, 전송오류로 인한 미접수응모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2) 1인당 1개의 공모신청서만 제출 가능하며 2개 이상의 공모신청서를 제출했을 경우 나중에 제출된 것으로 접수합니다. 1개의 신청서에 2개의 응모작을 기재할 수 있으나 선정은 1건으로 제한됩니다.

3) 동일한 슬로건이 접수될 경우 먼저 접수된 자의 응모작만 인정됩니다.

4) 당선작에 대한 모든 권리는 송파구의회에 귀속되며 응모자가 이에 동의하지 않거나 이에 대한 의사표시가 없는 경우 등에는 당선이 취소됩니다.

5) 응모자가 제출한 응모작품은 국내외의 저작권, 의장등록권, 실용신안권, 특허권, 상표권 등 일체의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지 않는 순수창작품이어야 하며, 제출한 슬로건에 대한 저작권 등 관련법률상 민·형사상의 책임은 응모자에게 있습니다.

6) 타 공모전 수상작이나 유사한 작품은 심사대상에서 제외되며, 당선작 발표 이후라타 공모전 수상작, 타인의 저작물 도용 등의 사실이 확인된 경우 시상을 취소하고시상금을 환수합니다.

7) 최적안이 없을 경우 당선작을 선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8) 당선작은 향후 활용과정에서 일부 수정되어 사용될 수 있습니다.

9) 대학생(대학원생)의 경우 거주지와 상관없이 응모 가능합니다.

10) 공모신청서 제출시 주민등록 초본, 재학증명서 제출은 불필요하나 당선자는 안내에 따라 제출해야 하며 미제출시 당선이 취소됩니다.

11) 세부일정은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은 송파구의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됩니.

 

문의처

- 송파구의회사무국 의정팀: 02)2147-3648

 

붙임  제 9개 송파구의회 슬로건 공모 공고문 및 공고신청서 1부.  끝.

첨부파일 : 제9대 송파구의회 슬로건 공모전 공고문(기간연장).hwp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