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수업>2018-1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 |
---|---|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 2018.02.26 |
선문대학교 대학원은 2017-1학기부터 스마트 전자출결 시스템을 통한 출결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전자출결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된 출결 앱을 통하여 수업시간에 자동 출석체크되고, 개인별 시간표 및 출석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따라서 2018-1학기 재학생 중 앱설치가 안된 학생(신입생 및 복학생)은 아래 내용의 설치 방법에 따라 스마트 폰에 전자 출결 앱을 반드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용 앱 설치 방법
■ IOS(아이폰) 용 앱 설치 방법
■ 앱 설치 및 사용에 대한 자세한 매뉴얼은 붙임 자료 참고
■ 유의사항 전자 출결 사용 오류 및 스마트 폰 분실 또는 고장 등 출결 앱을 통해 출결이 처리되지 않은 학생은 수업시간에 담당교수님께 수동으로 출결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
첨부파일 : 학생용 아이폰 전자출결 앱 사용설명서.pdf | |
첨부파일 : 학생용 안드로이드 전자출결 앱 사용 설명서.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