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기
[등록] 2021-2학기 재(복)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 2021.08.13

1. 분할납부 신청일정

  가. 신청기간: 2021.08.16.() ~ 08.19.() (기간엄수)    

  나. 분납승인: 2021.08.20.()

  다. 신청대상: 재(복)학생

    * 2021 후기 신(편)입학생 신청 불가

  라. 신청방법: 포털사이트(http://www.sunmoon.ac.kr/portal) 로그인 학사정보 등록금/장학내역 ▶ 분할납부신청

 

2. 분할납부 수납일정

 

구 분

고지서 조회기간

등록금 납부기간

비 고

1회차

08.18.() ~ 20.()

08.23.() ~ 27.()

1회 분납

2회차

09.13.() ~ 17.()

09.23.() ~ 10.01.()

2회 분납

3회차

10.11.() ~ 15.()

10.18.() ~ 22.()

3회 분납

4회차

11.08.() ~ 12.()

11.15.() ~ 19.()

4회 분납

 

3. 유의사항

  1. 학자금대출 신청자는 분할납부 신청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 미승인 사유: 분할납부 1회차 등록금 수납금액에 한해 대출됨

  2. 분할납부 기간을 준수하지 않을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등록금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이 불가합니다.

  4. 분할납부는 국민은행에서만 수납할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 인터넷뱅킹, ATM기기, 국민은행 창구납부 가능

  5. 분할납부 승인여부가 대기이면 수정이 가능하나, “승인이면 수정이 불가합니다.

 

4. 문의처: 대학원교학팀 041-530-2604, 재무팀 041-530-218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