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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2학기 신입생 및 재학생 모바일 학생증 이용 안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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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 2021.09.01 |
안녕하세요? 우리 대학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하여 건물출입시 신분증(학생증)을 사용하여 출입하는 방식으로 전환하여 운영하고자 하오니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2학기에 입학하는 신입생은 기존의 학생증(실물카드)가 배부되지 않으므로 모바일 학생증(신분증) 출입시스템을 숙지하셔서 각 건물, 호실 출입에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9.1(수) 이후 등교 수업이 있는 학생의 경우 모바일 학생증 설치 후에 학교에 방문해 주셔야 출입이 가능합니다.
가. 출입방법: 붙임 참고 나. 기타: 2개 이상 신분증(교직원이면서 대학원생)이 있는 경우 각각 등록하여 사용가능 다. 출입 오류 문의: 주간 - 041-530-2177, 041-530-2173 / 야간, 주말 - 041-530-8259 라. 기존 학생증(실물카드)가 필요하신 경우(신규, 재발급 포함) 본관 1층 취업진로팀(041-530-2580)으로 문의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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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파일 : 전자출결_모바일학생증-앱_사용설명서(안드로이드-학생용).pdf | |
첨부파일 : 전자출결 모바일 학생증 앱 사용안내_(아이폰ios-학생용).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