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코로나19 사전문진표 온라인 시스템 구축 및 이용 안내 | |
---|---|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 2020.05.22 |
안녕하세요? 우리 대학원에서는 교육부 및 질병관리본부의 '등교 및 출근 전 유증상 점검' 실시에 따라 코로나19 예방 관리를 위한 사전문진표 온라인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교내 방문시 온라인 사전문진표 작성 및 제출에 적극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성내용 : 사전문진표 2. 작성 대상 : 등교하는 대학원생 및 수업담당 교수 3. 작성방법 : 등교 전 당일 온라인으로 작성하여 제출 4. 작성 경로 (첨부파일 참조) 1) 스마트폰 앱 : 전자출결 앱 , 스마트캠퍼스 앱 2) 인터넷 홈페이지 : e-강의동 5. 유의사항 1) 유증상자의 경우 등교하지 말고 학교 보건진료서(041-530-2835)로 연락 2) 등교수업 학생은 반드시 보건진료소에서 발열체크 후 강의실 입장 ( 주중 18시 이후 및 토요일 수업 대학원교학팀 방문)
|
|
첨부파일 : 온라인 사전문진표 작성안내.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