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과대표 활동결과보고서 제출 안내]
안녕하세요. 한 학기동안 수고하신 학과대표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번학기 각 학과에서 진행했던 내용을 토대로 결과보고서를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기간: ~ 2022. 7. 13.(수)
2. 장학금 지급 조건 가. 학생회 활동 계획서 제출 나. 대학원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원우회 게시판에 학기 중 3회이상 학과 활동 게시 ⋇ 육하원칙에 맞춰 내용을 적어주시고, 사진도 첨부해주셔야 합니다. 다. 원우회 게시판에 학과대표 활동 소감문 게시 라. 학기 말 게시글을 포함한 활동 결과보고서 대학원 교학팀에 제출
3. 제출방법(아래 2개의 방법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제출해주세요) 가. 활동결과 보고서 작성(서명 필수) 후 출력하여 대학원교학팀에 제출 나. 활동결과 보고서 작성(서명 필수) 후 파일을 아래의 메일주소로 제출 ⋇ 메일주소: gradschool@sunmoon.ac.kr
4. 조건 충족시 30만원 장학금 지급(8월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