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기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업운영 안내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 2021.08.30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 및 선문 구성원의 안전을 위해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업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수업운영 계획

  1) 전반기: 2021.9.1.(수) ~ 9.30.(목)

    가)  비대면 수업 원칙·제한적 등교수업

     - 소규모 수업 등 대면수업이 필요한 경우 등교수업 가능(대학원 승인 필요)

     - 강의실 수용규모 1/2이내, 최대 30명 이하로 방역수칙 준수하에 수업 진행

    나) 후반기 [2021.10.1.(금) ~] 수업 진행방식은 코로나19 상황변화에 따라 교무회의에서 결정

 

. 2021-2학기 학사 일정

구 분

일 정

비 고

개 강

9. 1.(수)

등교원격 병행수업(제한적 등교수업)

종 강

12. 22.(수)

 

실시간 비대면 수업 운영 기준

  1) 담당교수

    가전임교원은 수업 지정 강의실 또는 연구실에서 실시간 비대면 수업 원칙(강의계획서 반영)

        * 실시간 강의 장소를 강의계획서 비고에 반드시 기재(연구실강의실 호실)

    나) e-강의동 교과목 수업정보공지 (수업운영 방식, Zoom ID, 수업장소)

    다실시간 비대면 수업 영상 녹화 후 e-강의동 게시 권장

    라실시간 비대면 수업 녹화영상 재사용 금지

    마득이실시간 비대면 수업이 불가능한 경우 휴·보강결재 후 사전녹화 수업가능

  2) 수강학생

    가수업시간 중 화면 켜기 의무화(출석요건): 부정출석 방지

    나실시간 수업에 참여한 경우 출석 인정 원칙

    다사전녹화 수업이 진행되는 경우 담당교수가 지정한 시간에 수강한 경우만 출석 인정

    라교수강의실에서 실시간 비대면 수업 진행하는 경우기숙사 거주 학생 및 근거리 학생 중 강의실 출석을 원하는 학생은 담당교수 허락 하에 강의실 출석수업 가능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