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업운영 안내 | |||||||||||||
---|---|---|---|---|---|---|---|---|---|---|---|---|---|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 2021.08.30 | ||||||||||||
코로나19 정부 방역지침 및 선문 구성원의 안전을 위해 2021학년도 2학기 대학원 수업운영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가. 수업운영 계획 1) 전반기: 2021.9.1.(수) ~ 9.30.(목) 가) 비대면 수업 원칙·제한적 등교수업 - 소규모 수업 등 대면수업이 필요한 경우 등교수업 가능(대학원 승인 필요) - 강의실 수용규모 1/2이내, 최대 30명 이하로 방역수칙 준수하에 수업 진행 나) 후반기 [2021.10.1.(금) ~] 수업 진행방식은 코로나19 상황변화에 따라 교무회의에서 결정
나. 2021-2학기 학사 일정
다. 실시간 비대면 수업 운영 기준 1) 담당교수 가) 전임교원은 수업 지정 강의실 또는 연구실에서 실시간 비대면 수업 원칙(강의계획서 반영) * 실시간 강의 장소를 강의계획서 비고에 반드시 기재(연구실, 강의실 호실) 나) e-강의동 교과목 수업정보공지 (수업운영 방식, Zoom ID, 수업장소) 다) 실시간 비대면 수업 영상 녹화 후 e-강의동 게시 권장 라) 실시간 비대면 수업 녹화영상 재사용 금지 마) 부득이실시간 비대면 수업이 불가능한 경우 휴·보강결재 후 사전녹화 수업가능 2) 수강학생 가) 수업시간 중 화면 켜기 의무화(출석요건): 부정출석 방지 나) 실시간 수업에 참여한 경우 출석 인정 원칙 다) 사전녹화 수업이 진행되는 경우 담당교수가 지정한 시간에 수강한 경우만 출석 인정 라) 교수가강의실에서 실시간 비대면 수업 진행하는 경우, 기숙사 거주 학생 및 근거리 통학학생 중 강의실 출석을 원하는 학생은 담당교수 허락 하에 강의실 출석수업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