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기
<수업>2019-1학기 전자출결시스템 사용 안내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 2019.02.26

선문대학교 대학원은 스마트 전자출결 시스템을 통한 출결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스마트 전자출결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된 출결 앱을 통하여 수업시간에 자동 출석체크되고, 개인별 시간표 및 출석현황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따라서 2019-1학기 재학생 중 앱설치가 안된 학생(신입생 및 복학생)은 아래 내용의 설치 방법에 따라 스마트 폰에 전자 출결 앱을 반드시 설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안드로이드 용 앱 설치 방법 

1. Play 스토어에 “선문대학교 전자출결”에서 직접 앱 설치 

2. 설치사이트 http://ears.sunmoon.ac.kr/app에 접속하여 설치 
 

 

■ IOS(아이폰) 용 앱 설치 방법 

1. 설치사이트 http://ears.sunmoon.ac.kr/app에 접속하여 설치(iOS는 App Store에서 설치 불가) 

2. 앱 설치 후 “설정 -> 일반 -> 기기관리 -> XidSystem Co., Ltd 신뢰”를 확인해야 앱 이용 가능
 
■ 앱 설치 및 사용에 대한 자세한 매뉴얼은 붙임 자료 참고

■ 앱 설치 및 사용 문의: 051-553-1545
  
■ 전자출결 앱 로그인 방법 

  아이디 : 학생학번

  패스워드 : 포털사이트 비밀번호

  * 포탈사이트 로그인후 학번 확인 가능
 
 

■ 유의사항
 전자 출결 사용 오류 및 스마트 폰 분실 또는 고장 등 출결 앱을 통해 출결이 처리되지 않은 학생은 수업시간에 담당교수님께 수동으로 출결을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수강신청 정정기간 3.4()10:00~8()17:00까지 수강신청한 사항은 1일후에 전자출결에 반영되므로, 수강신청한날 수업이 있는 경우 수업시간에 교수님께 말씀드려서 다음날 교수님께서 웹(포털사이트)에서 수동으로 출석 처리할 수 있도록 요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19-1학기 전자출결-앱 사용설명서(학생용-안드로이드).pdf
첨부파일 : 2019-1학기 전자출결-앱 사용설명서(학생용-아이폰).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