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 HOME
  • 커뮤니티
  • 대학원소식
대학원소식
보기
2015학년도-후기 학위수여식 거행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 2016.08.22

선문대학교, 2015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박사 8, 석사 64, 학사 405명 등 졸업생 479명 배출

 

818일 오전 11시 본관 6층 국제회의실에서 2015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거행했다.

 

이날 학위수여식은 황선조 총장, 박흥순 대학원장, 단과대학장을 비롯한 내외 귀빈과 학부모 및 축하객, 졸업생 등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정하룡 등 박사 8, 석사 64, 학사 405명 총 477명이 학위를 수여 받았다.

 

학위수여식은 조인국 대학원교학팀장의 사회로 김종해 교무처장의 학사보고, 형숙장학회 이순형 이사장 명예박사 학위수여, 황선조 총장의 학위증서 수여, 상장 수여 및 졸업식사, 이경준 전총장의 축사, 이재일 신학전문대학원장의 축도 순으로 진행됐다.

 

우수졸업생에 대한 시상에서 순결가정문화학과 송창협이 이사장상, IT경영학과 이기훈 외 5명이 총장상, 대학원 김정현 외 6명이 공로상 그리고 언론광고학부 임태연 외 4명이 단과대학장을 수상했다.

     

 

황선조 총장은 세계를 무대로 각자의 역량을 마음껏 발휘할 미래로의 문이 활짝 열렸다열정, 지속적 변화, 그리고 서번트 리더십을 가지고 영원한 선문인으로 당당하고 힘차게 밝은 미래를 향해 전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서 오늘 졸업생들은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시류에 휩쓸리지 않고 자신의 역량을 당당하게 펼쳐 새로운 가치를 창조해 나가달라며 졸업생들을 격려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