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기
2023-2학기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 2023.09.08

 

1. 스마트카드 학생증 발급

 가. 학생증 포털시스템에 사진등록 필수(선문대학교 Guide 참고 => 링크)

 나. /외국인별 학생증 발급 안내

  1) 내국인 (비대면 신청)

   -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 경우) KB스타뱅킹 앱 설치후 신규 가입하기

   - 학생증 신청: KB스타뱅킹앱 전체메뉴 입출금+카드 대학교 학생증 만들기

  2) 외국인 (대면 신청)

   - 외국인등록증 지참 후 학과사무실에서 KB국민은행 신규신청서 작성

   - 학과 담당자가 신청서류(은행 신규거래신청서, KB국민체크카드 회원가입 신청서, 신분증 사본 3) 국민은행 제출

   - 발급완료된 통장/학생증 국민은행에서 학과 담당자가 수령해서 학생에게 전달

     ※ 학부와 동일한 절차이며 신청서류는 학생지원팀 증명서 담당자(530-2580) 에게 문의

  다. 분실 시 국민은행 직접 방문 또는 국민은행 고객센터(1588-1688)로 전화하여 재발급


모바일 학생증(전자출결 앱) 설치

  가. 설치방법:

    1) App Store(아이폰)/Play Store(안드로이드)에서 '선문대 학교 전자출결' 검색 또는 인터넷 검색창에 'http://ears.sunmoon.ac.kr/app' 검색 후 다운로드 및 설치

    2) 자세한 설치방법은 선문대 Guide(info.sunmoon.ac.kr) 학생활동/지원-학생증발급-모바일발급 참조

  나. 이용방법

    1) 안드로이드

      ① 전자출결 앱 실행

      ② 휴대폰 NFC기능 켜기(안드로이드)

      ③ SECOM 리더기에 태그하여 출입

    2)·아이폰

      ① 설정일반정보이름학번 or 사번 입력(iOS 8.0미만인 경우)

          설정일반프로파일(기기관리)Xid system Co.,Ltd. 신뢰(iOS 9이상인 경우)

      ② 모바일 Pass 설치

      ③ 전자출결 앱 실행 모바일 학생증 클릭 자동적으로 모바일 Pass 실행

      ④ SECOM 리더기에 태그하여 출입

 

 

  다. 출입 오류 문의: 주간 - 041-530-2177, 041-530-2173 / 야간, 주말 - 041-530-8259

첨부파일 : 전자출결 앱 설치방법 및 사용 유의사항.pdf
첨부파일 : 전자출결 앱 아이폰(iOS) 사용방법 추가 안내.pdf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