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기
[등록] 2022-2학기 재(복)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 2022.08.16

1. 분할납부 신청일정

  가신청기간2022.08.16.(화) ~ 08.18.() (기간엄수)    

  나분납승인2022.08.19.()

  다. 신청대상: 재(복)학생

    * 2022 후기 신(편)입학생 신청 불가

    * 2022-2학기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 신청 예정자 불가

  라신청방법포털사이트(http://www.sunmoon.ac.kr/portal로그인 ▶ 학사정보 ▶ 등록금/장학내역 ▶ 분할납부신청

 

2. 분할납부 수납일정 

구 분

고지서 조회기간

등록금 납부기간

비 고

1회차

08.22.(월) ~ 26.()

08.22.() ~ 26.()

1회 분납

2회차

09.13.(화) ~ 16.()

09.19.(월) ~ 23.()

2회 분납

3회차

10.11.(화) ~ 14.()

10.17.() ~ 21.()

3회 분납

4회차

11.07.() ~ 11.()

11.14.() ~ 18.()

4회 분납

 

3. 유의사항

  1. 학자금대출 신청자는 분할납부 신청이 승인되지 않습니다.

    - 미승인 사유분할납부 1회차 등록금 수납금액에 한해 대출됨

  2. 분할납부 기간을 준수하지 않을 시 다음 학기 분할납부 신청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3. 등록금 분할납부 중에는 휴학이 불가합니다.

  4. 분할납부는 국민은행에서만 수납할 수 있습니다.

    - 가상계좌인터넷뱅킹, ATM기기국민은행 창구납부 가능

  5. 분할납부 승인여부가 대기이면 수정이 가능하나, “승인이면 수정이 불가합니다.

 

4. 문의처대학원교학팀 ☏ 041-530-2604, 재무팀 ☏ 041-530-2182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