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reate Yourself SUN MOON
2020-2학기 대학원 중간고사 이후 수업 운영 안내 | ||||||||||||||
---|---|---|---|---|---|---|---|---|---|---|---|---|---|---|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 작성일 : 2020.10.14 | |||||||||||||
코로나-19 대응관련 교무회의에서 결정된 수업운영 기준을 준용하여 중간고사 이후 대학원 수업 운영에 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수업운영 관련 교무회의 결과
▣ 중간고사 이후 대학원 수업운영 방법 1) 대학원 수업은 등교수업을 원칙으로 함(과목별 수강인원 25명 이하 유지) 2) 다만, 코로나19 확진자 발생 또는 해외 유학생 입국 지연 등의 사유 발생시 온라인수업 병행 또는 온라인 수업 가능하며, 온라인 수업병행 또는 온라인 수업 이 필요한 과목은 별도 승인 후 운영함 3) 추후 코로나19 확산 상황에 따라 온라인 수업으로 전환하여 진행할 수 있음
▣ 대학원 수업운영 학사일정
▣ 등교수업 참여 절차 ※ 자세한 절차는 건물안심지킴이 운영 영상 참고 바랍니다
1. 자가문진표 작성 : 전자출결앱 →문진표작성 (자세한 설명은 붙임2 파일 참조) 2. 발열체크 및 요일별 안심 밴드 부착 - 주중(08:30~17:00) : 건물별 로비 - 17시 이후 수업 및 토요일 수업 : 대학원교학팀(본관 409B)
▣ 등교수업 대비 코로나19 에방 가이드라인 준수
|
||||||||||||||
첨부파일 : 등교수업 대비 코로나19 예방 가이드라인(9.11).hw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