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Re-create Yourself SUN MOON

  • HOME
  • 커뮤니티
  • 공지사항
공지사항
보기
<교강사>대학원 학사 운영 지침 및 휴보강, 전산출결시스템 안내
작성자 : 대학원교학팀 작성일 : 2018.02.28

안녕하세요?

선문대학교 대학원의 학사운영과 관련된 주요사항을 안내하오니 참고하셔서 수업운영에 적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1학기 학사운영지침 및 휴보강계획서 작성 안내, 학사일정, 전산출결시스템 메뉴얼 등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스마트 전자출결이란 스마트폰에 설치된 출결 앱을 통하여 출석을 체크하고 확인,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말합니다.

따라서 수업담당교수님께서는 아래 내용의 설치 방법에 따라 스마트 폰에 전자 출결 앱을 반드시 설치하여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대학 포털사이트 로그인 후  출결및성적 - 출결관리(일반교과목) 메뉴에서도 출석관리가 가능하며, 강의및수강 - 수강(출석부)메뉴에서 출석부를 출력하여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 안드로이드 용 앱 설치 방법
 1. Play 스토어에 “선문대학교 전자출결”에서 직접 앱 설치
 2. 설치사이트 http://ears.sunmoon.ac.kr/app에 접속하여 설치
 

■ IOS(아이폰) 용 앱 설치 방법
 1. 설치사이트 http://ears.sunmoon.ac.kr/app에 접속하여 설치(iOS는 App Store에서 설치 불가)
 2. 앱 설치 후 “설정 -> 일반 -> 기기관리 -> XidSystem Co., Ltd 신뢰”를 확인해야 앱 이용 가능


■ 앱 설치 및 사용에 대한 자세한 매뉴얼은 붙임 자료 참고하시어 학생 출결관리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설치 및 사용 문의: 051-553-1545

첨부파일 : 1. 2018-1학기 대학원 학사운영지침.hwp
첨부파일 : 4. 2018-1학기 대학원 휴보강 계획서 작성 매뉴얼.hwp
첨부파일 : 6. 2018학년도대학원학사일정.pdf
첨부파일 : 2. 2018-1 전자출결-앱 사용설명서(교수용).pdf
첨부파일 : 3. 2018-1학기 전자출결-웹페이지 사용설명서(교수용).pdf

목록